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8 avril 2010 4 08 /04 /avril /2010 00:00

monument_renaissance_africaine-copie-1.jpg(평양 4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김영남위원장은 5일 아브둘라이 와드 세네갈공화국 대통령에게 감사전문을 보내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다까르
세네갈공화국 대통령 아브둘라이 와드각하

나는 친선적인 세네갈공화국에 대한 방문을 마치고 아름다운 다까르를 떠나면서 우리 일행을 친절히 맞이하고 극진히 환대하여준 당신과 귀국정부와 인민에게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특히 귀국인민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세네갈독립 50돐을 경축하는 뜻깊은 기회에 성대하게 진행된 《아프리카재생기념비》제막식에 참석하여 당신들과 친선의 정을 더욱 두터이하게 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귀국방문기간 우리는 당신의 령도밑에 귀국정부와 인민이 나라의 정치적독립을 공고히 하고 사회경제적진보를 이룩하기 위한 노력에서 거두고있는 성과들을 직접 목격할수 있었습니다.


 

쌍방사이에 있은 여러차례의 접촉들에서 우리는 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를 계속 활력있게 강화발전시켜나갈데 대하여서와 기타 호상 관심사로 되는 문제들에 대하여 진지하고 유익한 의견들을 나누었습니다.


 

나는 당신과 귀국정부의 깊은 관심속에 진행된 우리의 이번 방문이 두 나라 인민들사이의 리해와 우의를 더욱 두터이하고 쌍무관계발전을 가일층 추동하는 의의있는 계기로 된데 대하여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친선적인 세네갈인민에게 새로운 진보와 번영이 있을것과 아울러 당신이 건강하여 숭고한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김영남

주체99(2010)년 4월 5일(끝)

Copyright (C) KOREA NEWS SERVICE(KNS) All Rights Reserved.
Partager cet article
Repost0

commentaires

프랑스 조선 친선 협회

  • : Association d'amitié franco-coréenne
  • Contact

검색

오늘의 방문객 수

outils webmaster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