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5 janvier 2010 2 05 /01 /janvier /2010 23:11
(평양 1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리상이 현실로 꽃펴난 뜻깊은 한해를 보낸 조선에 새해 주체99(2010)년이 밝아왔다.

조선의 군대와 인민은 새해에도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령도따라 더 높이 비약하여 위대한 김일성주석의 탄생 100돐이 되는 2012년에 기어이 강성대국의 대문을 열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를 지펴주시고 온 한해를 현지지도강행군길에 계시며 인민의 정신력을 총 폭발시켜 강성대국건설에서 전례없는 기적을 낳게 하신 김정일동지께서는 지난해 말 김책제철련합기업소를 현지지도하시면서 새해전투의 불길을 지펴주시였다.


여기에는 로동계급을 비롯한 전체 인민이 강성대국건설대전의 위훈자가 되여 오늘의 대고조시대를 끝없이 빛내여나갈것을 바라시는 그이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가 어려있다.

《당창건 65돐을 맞는 올해에 다시한번 경공업과 농업에 박차를 가하여 인민생활에서 결정적전환을 이룩하자!》라는 조선로동당의 전투적호소는 전체인민의 심장을 끓게하고있다.

혁명적대고조의 위대한 새 력사를 창조한 승리자의 긍지드높이 올해를 강성대국건설사에 특기할 대변혁의 해로 빛내이기 위해 모든 전선에서 경제강국건설의 목표를 기어이 점령할 조선인민의 기세는 하늘을 찌를듯 높다.

조선인민은 올해에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전당적, 전국가적인 총공세를 드세차게 벌려나감으로써 대고조의 승리가 더 큰 승리로 이어지게 하여 2010년을 인민의 행복이 넘쳐나는 번영의 해로 빛나게 장식할것이다.(끝)

Copyright (C) KOREA NEWS SERVICE(KNS) All Rights Reserved.
Partager cet article
Repost0

commentaires

프랑스 조선 친선 협회

  • : Association d'amitié franco-coréenne
  • Contact

검색

오늘의 방문객 수

outils webmaster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