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19 novembre 2018 1 19 /11 /novembre /2018 22:09

(평양 11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로씨야련방 청년사업국대표단과의 친선련환모임이 19일 평양교원대학 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1비서 박철민,청년동맹 일군들,대학의 교직원,학생들과 알렉싼드르 부가예브 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로씨야련방 청년사업국대표단 성원들,알렉싼드르 마쩨고라 주조 로씨야특명전권대사가 참가하였다.

박철민은 모임에서 한 연설에서 조로외교관계설정 7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두 나라 청년들사이의 친선의 뉴대가 강화발전된데 대하여 말하였다.

대표단의 이번 방문이 청년조직들사이의 다방면적인 교류와 협조를 추동해나가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하면서 그는 강력한 로씨야를 건설하기 위한 청년들의 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알렉싼드르 부가예브는 두 나라 청년들사이의 협력과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있는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로조친선협조관계의 훌륭한 전통은 새 세대들에 의하여 계승발전될것이라고 하면서 그는 로씨야청년들은 언제나 조선청년들의 믿음직한 벗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알렉싼드르 마쩨고라는 로조친선협조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켜나갈 로씨야정부의 립장을 표명하였다.

모임에서는 청년중앙예술선전대의 공연이 있었다.

이어 두 나라 청년들은 흥겨운 무도회를 펼치고 친선의 정을 두터이 하였다. (끝)

KCNA

Partager cet article
Repost0

commentaires

프랑스 조선 친선 협회

  • : Association d'amitié franco-coréenne
  • Contact

검색

오늘의 방문객 수

outils webmaster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Archives